장도연 / 사진=조준원기자
장도연 / 사진=조준원기자
방송인 장도연이 데뷔 첫 MC를 맡게 된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코리아에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도연, 윤종신, 개코, 선우정아, 정은지, 영케이, 킹키와 연출을 맡은 김희정CP, 김학영PD가 참석했다.

'걸스 온 파이어'는 장르, 전공, 나이, 국적과 관계없이 개성 넘치는 보컬 실력자들이 모여 'NEW K-POP' 여성 보컬 그룹의 탄생을 그리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JTBC 측은 '슈퍼밴드', '팬텀싱어'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숨은 뮤지션 발굴에 나선다고 전했다.
장도연 / 사진=조준원기자
장도연 / 사진=조준원기자
데뷔 처음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단독 MC를 맡게 된 장도연은 "오디션 프로그램의 MC를 맡은 게 처음이다. 어떻게 보면 출연자들과 같은 맘으로 도전한다고 생각했다. 더욱 더 제 입장에서 감정 이입을 하면서 찍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보시면 알겠지만 실력도 실력이지만 매력이 다양한 친구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첫 회 녹화를 마친 소감에 대해 장도연은 "첫 회 녹화를 하고 나서 녹록지 않다, 욕만 안 먹으면 되겠다고 생각했다"며 "판단은 시청자들이 할 테니 나는 내 선에서 최대한 열심히 하겠다고 생각했다. 소중한 기회고 프로그램이 끝나고 나서 피드백을 다 찾아볼 건데 긴장되고 떨리는 마음도 있지만 내가 큰 무대에서 언제 이렇게 마이크를 들고 혼자 진행할 것인가 싶더라. 즐기는건 아직 잘 안 되지만 열심히 하자는 마음가짐으로 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JTBC '걸스 온 파이어'는 오늘(1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