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 공개를 앞두고 출연진이 팬들과 소통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의 나영석 PD,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지락실 뛰뛰빵빵 스포라이브 찜질라이브 잠깐라이브'를 진행했다.

네 사람은 찜질방에서 라이브로 시청자와 소통했다. 이영지는 "여긴 강원도 춘천이다. 우리가 운전해서 왔을지, KTX를 타고 왔을지 방송으로 확인해달라"며 본방송 시청을 당부했다.

나영석 PD는 '지락실 뛰뛰빵빵'에 대해 "네 명 다 본업으로 바쁘니까 우리끼리 진짜 놀러 가는 걸 콘텐츠로 하자고 제안했다. 그런데 미미를 제외한 출연진들이 갑자기 면허를 따겠다며 내기를 시작했다. 경쟁이 붙으면서 여행은 뒷전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뿅뿅 지구오락실' 스핀오프 '뛰뛰빵빵'은 이들의 운전면허 취득 과정이 담길 예정으로 추측된다.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캡처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캡처
네 사람은 근황을 공개했다. 안유진은 그룹 아이브가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LOVE DIVE'로 시작해서 'After LIKE', 'I AM', 'Kitsch' 그리고 이제는 '해야'다"라면서 신곡을 스포일러했다. 이어 그는 "잠깐만. 나 말해도 되나?"라고 당황하다가 "말해버렸는데 어떻게 할 거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이영지는 안유진과 나영석 PD 생일 카페에 갔다가 인증샷을 SNS에 올려 화제를 끌었다. 이에 이영지는 "자고 일어났는데 '채널십오야' SNS 계정에 나영석 PD 생일 카페 글이 올라왔다. 내 계정이 태그됐다. 성수동에 가서 기분 좋게 찍어 올렸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022년 6월 첫 방송한 '뿅뿅 지구오락실'은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솔직하고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5월부터 7월까지 시즌2를 방송해 최고 시청률 4.1%를 찍었고 최종회는 2.9%를 기록했다. 시즌3도 예고한 상황에서 촬영 일정은 미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