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Joy
사진=KBS Joy
서장훈, 이수근이 사연자를 위로했다.

15일 KBS Joy에서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 263회에는 폭력 피해를 본 두 번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홀로 아들을 잘 키울 수 있을지 고민이라는 사연자도 출연했다.

첫 번째 결혼을 전 남편의 폭력성 때문에 소송 이혼으로 마무리했고 재혼 후 두 번째 남편에게도 얼굴이나 머리 등 전신에 수차례 폭력을 당해 경찰에 10번 이상 신고를 거쳐 형사까지 대동했으며 변호사를 선임해 이혼과 형사 소송도 같이 진행 중이라고 밝혀 보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30대 중반의 나이에 6개월 만난 첫 번째 남편과 시작한 결혼 생활은 전 남편의 잦은 폭언·폭력과 위치 추적, 집착 등으로 1년 만에 이혼했고, 소개팅으로 만난 두 번째 남편과도 만난 지 몇 개월 만에 동거를 거쳐 혼인 신고까지 했다는 이야기에 서장훈이 “10년을 만나도 사람을 다 알 수 없는데 두 번이나 너무 섣부르게 결혼을 결정했다”라며 지적했다.
사진=KBS Joy
사진=KBS Joy
두 번째 남편의 폭력성이 극에 달하게 된 것은 친한 언니에게 자리 좀 채워달라는 연락을 받고 나간 골프 라운딩에서 남자들도 함께 있었다는 것을 남편이 알게 된 이후로, 그때부터 사연자의 모친에게도 분풀이를 서슴지 않던 남편에게 1년 이상 폭력에 시달린 사연자는 아들이 보는 앞에서 폭력을 당하는 것은 물론 입에 담을 수도 없는 욕설을 퍼부으며 외도를 의심하는 남편에게 계속해서 폭행을 당했다고 털어놨다.

현재는 잦은 경찰 신고 끝에 형사 직권으로 경찰서로 넘겨져 주거 퇴거 및 접근 금지가 몇 시간 만에 바로 떨어졌다고 덧붙였다.

아이가 골프를 배우고 있어 뒷바라지가 걱정된다는 사연자에게 “아이에게 폭행의 현장을 보여주는 건 또 하나의 폭력이자 학대”라며 재결합 반대 의사를 밝힌 서장훈은 “아이와 함께 너를 다시는 못 찾을 아주 먼 곳으로 가서 살아”라고 조언했고 이수근도 “엄마가 안정돼야 아이도 행복해지는 법! 소송이 끝난 후 마음을 회복해야 돼”라며 위로의 말을 건넸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