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통왕 말자 할매'에는 지난 2일 새 디지털 싱글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를 발매한 가수 이무진이 깜짝 등장한다. 그는 "앨범을 낼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을 숨길 수 없다"라며 "외적으로도 변화를 주고 싶다"라고 '말자 할매' 김영희에게 고민을 털어놓는다.
ADVERTISEMENT
니퉁 가족의 특별한 오마주도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날 '니퉁의 인간극장'에서는 다 같이 산에 오른 니퉁 가족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시어머니 김영희는 '니퉁' 김지영이 특별한 선글라스와 모자를 꺼내는데, 그의 모습은 SNS 스타이자 지난달 KBS1 '인간극장-별난 여자 김선' 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김선씨를 떠올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니퉁 감성'으로 탄생한 아이템들이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바디언즈' 3인방은 자신들의 정체를 알고 있는 방청객 한 명을 무대 위로 올린다. 이들은 "우리 정체를 안 이상 우리처럼 바디언즈가 돼야겠다"며 그를 무대 뒤로 끌고 간다. 바디언즈로 강제 변신 당한 방청객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그의 활약 역시 '개그콘서트' 107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봉숭아학당', '호위무사', '그들이 사는 세상', '레이디액션', '챗플릭스', '데프콘 어때요', '심곡파출소' 코너 역시 펼쳐진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