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0기 옥순 소셜 계정 캡처
사진=10기 옥순 소셜 계정 캡처
연애 프로그램 출연자 '10기 옥순' 김슬기와 유현철의 결별설이 불거진 가운데, '14기 광수'가 두 사람 사이는 문제가 없다고 대리 해명했다.

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개 열애 중인 ENA, SBS Plus '나는 SOLO' 10기 여성 출연자 김슬기와 MBN '돌싱글즈3' 출연자 유현철이 결별했다는 주장이 소문이 떠돌았다. 한 네티즌은 유현철이 김슬기의 계정을 언팔로우했고, 김슬기는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고 주장했다. 커플 사진들도 내려졌다는 루머도 확산됐다.
사진=14기 광수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14기 광수 유튜브 영상 캡처
'나는 SOLO'에 출연했던 14기 광수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사람 대신 나서 둘의 결별설을 부인했다.

14기 광수는 "10기 옥순과 유현철의 결별설이 퍼졌다. 10기 옥순이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는 바람에 사람들이 오해했다. 유튜버 몇몇이 올리고 그러더라. 그거 아니다. 계정을 없앤 것도 아니고 비공개 계정 아니냐"고 결별설을 부인했다. 이어 "이유까지는 모르겠지만 둘 간에 별 문제없다. 10기 옥순은 회사를 그만두고 올라간다. 올라가서 같이 (살림을) 합치려고 한다. 그러니 오해하지 마셔라. 이런 거 하나하나에 의미 부여하는 건 자제하는 게 낫지 않나 싶다. 그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제가 이렇게 영상 찍어올리는 것"이라고 전했다.

14기 광수는 "둘이 별 문제 없다. 특별한 일 있으면 내가 먼저 알지 않았겠나"라며 "유현철의 대출 문제, 경제적 문제 막 이야기하는데, 파주 올라가는 적어도 그 부분에 있어서 크게 일어난 거 없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문제가 생기면 티 날 거다. 10기 옥순 계정은 비공개로 오해할 수 있지만 관계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고 강조했다.

한 네티즌이 14기 광수에게 "어떤 소식통으로 확신하냐. 확실하냐"고 묻자 14기 광수는 "네"라며 확신했다.

'10기 옥순' 김슬기와 유현철은 각각 '나는 SOLO'로 돌싱 특집, '돌싱글즈3'에 출연했다. 둘은 2022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최근에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재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유현철의 경제 상황 등이 드러나기도 했다. 김슬기의 아들, 유현철의 딸도 방송에 함께 등장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