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일본 인기 음악 프로그램 ‘Venue 101’(베뉴 101)에 출연한다.



에스파는 오늘(6일) 오후 11시 생방송 되는 일본 NHK의 음악 방송 ‘Venue 101’에 출연, 롱런 인기곡 ‘Drama’(드라마) 무대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지난해 11월 발매된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Drama’는 어택감 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담은 가사에 맞춘 강렬한 포인트 동작들로 구성되어 에스파 표 ‘쇠 맛’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에스파는 ‘Drama’ 발매 이후 약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앞서 글로벌한 인기를 얻은 ‘Next Level’(넥스트 레벨), ‘Savage’(새비지), ‘Spicy’(스파이시)에 이어 또 하나의 메가 히트곡 탄생을 알리고 있다.



에스파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며, 오는 6월에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및 호주 총 13개 지역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개최하고 본격 글로벌 활동에 나선다.

한편 에스파 리더 카리나는 최근 배우 이재욱과 공개열애 5주만에 결별소식을 알린 바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