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네고왕
네고왕 제작진이 봄을 맞아 달콤한 아이스크림, 그 중에서도 MZ가 열광하는 저당 아이스크림 네고를 준비했다! 오늘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8화에서는 네고왕 홍현희가 아이스크림왕을 만나러 간다.



오늘 방송에서는 홍현희가 마음속 훈남 브랜드왕 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왕이 박해진, 송중기를 닮았다는 제보에 기대에 가득 차 “오랜만에 설렌다. 또”라며 아이스크림왕과 마주한 것. 그러면서 ”이때까지 만났던 네고왕 CEO 훈남 리스트 안에 있어요”라고 했다니 나머지가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특히 오늘 홍현희는 넘치는 플러팅에 행복해할 예정이다. 제이쓴 닮았다고 들어는 봤다고 어필하는 직원부터 너무 예뻐서 개인소장하려고 한다며 연신 사진을 찍는 직원까지 촬영장이 핑크빛으로 물들었다고. 홍현희는 “왜 결혼 전에 대시를 안 한 거야?” 안타까워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홍현희의 의상에 대한 웃지 못할 비하인드도 공개될 예정이다. 매화 의상에 애정을 듬뿍 담아 제작하는 만큼 오늘도 제품 하나하나를 의상에 모두 담고 화려하게 등장한 것. “경비 아저씨가 저를 이상하게 봐요”라며 수줍게 이야기했다고 한다.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