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눈물의 여왕'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tvN '눈물의 여왕' 방송 화면 캡쳐
홍해인(김지원 분)이 백현우(김수현 분)에게 배신감을 느꼈다.

3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7회에서는 이혼 서류 발각 사건으로 인해 위기를 맞이한 백현우와 홍해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홍해인은 이혼 합의서 서류를 백현우에게 보여주며 "아니라고 말해. 모르는 거라고 해. 말하라고"라고 얘기했지만 백현우는 "아, 내가 쓴 거야"라고 시인했다.

백현우의 고백에 홍해인은 "언제인데? 이거 언제 쓴 건데? 혹시 그날이야? 내가 얼마 못 살 거 같다고 말한 날?"라고 물었다.

홍해인은 "그래서 이거 들고 와서 이혼 하자고 말하려다 만 거야? 내가 곧 죽을 거니까?"라며 배신감에 눈물을 흘렸다. 홍해인은 "그래서 내내 거짓말 한 거라고? 지금은 왜 말 못 하냐. 그 때는 잘만 거짓말했으면서 지금은 왜 못하냐"라고 얘기했다.

백현우는 "내가 오다 봤는데, 우리 자물쇠 아직 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사진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방송 화면 캡쳐
집에 돌아온 홍해인이 나가려고 하자 백현우는 "이 시간에 어딜 가냐. 내가 나가겠다"라고 얘기했다. 홍해인은 "나 좀 내버려둬. 화낼 힘도 없다"라고 말하자 백현우는 "들어야 할 거 아냐. 내가 어떻게 할 작정이었는지"라고 얘기했다.

백현우에게 진심으로 마음이 향하고 있었던 홍해인은 백현우와의 다정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과거를 회상했다. 차에 치일 뻔한 홍해인의 팔을 잡으며 백현우는 "들어가자. 내가 처음부터 끝까지 다 설명해 줄게. 네가 하자는대로 할게"라고 말했다.

홍해인은 "다음에 또 이런 일 생기면 나 살리지 마"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