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사진=텐아시아DB
이정현./사진=텐아시아DB
배우 이정현이 화사한 봄 패션을 뽐냈다.

이정현은 최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댓글부대' VIP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정현은 분홍과 노랑색이 믹스된 크롭재킷에 빈티지 청바지를 입고 등장해 캐주얼한 매력을 자아냈다. 여기에 밝은 노랑색의 명품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정현이 착용한 가방은 평소 즐겨메는 가방으로, H사 제품이다. 출시가는 1400만원 상당이다.

'댓글부대'는 2015년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로 주목 받은 안국진 감독의 두 번째 작품이다. 기자 임상진이 막강한 권력을 가진 만전그룹 관련 기사를 썼다가 기사 오보로 판명 나면서 정직 당한 뒤 만전그룹이 여론조작팀을 운용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고 반격을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기자 출신 장강명 작가가 2015년 내놓은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이정현은 2019년 의사 박유정과 결혼해 지난해 딸 서아 양을 출산했다. 특히 이정현은 지난해 6월 초 인천 남동구 구월동 소재의 병원 건물을 194억 4000만원에 매입했다. 지분은 이정현이 99%, 남편 박유정이 1%로 약 162억원 가량의 대출이 포함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해당 건물에는 박유정의 병원이 개업했다.

이정현은 오는 4월 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에 출연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