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이찬원이 '공개 고백'을 했다. 프로야구팀 삼성 라이온즈의 오랜 팬인 이찬원이 팀의 개막전 승리에 기뻐하며 팬심을 드러낸 것이다.

이찬원은 24일 삼성 라이온즈 유튜브 채널 '라이온즈TV'에 '위닝시리즈, 18안타 11득점, 승리 직후의 모습 #애프터매치 (03.24 KT전)' 영상에 "삼성 라이온즈 사랑합니다 투타가 정말 대박이네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삼성 라이온즈는 이번 시즌, 15년 만에 개막시리즈 2연승을 거뒀다. 삼성 라이온즈는 지난 23~24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의 정규시즌 개막 2연전에게 모두 승리했다. 이에 이찬원은 자신의 공식 계정으로 삼성 라이온즈 채널에 직접 댓글을 쓸 정도로 기쁨을 드러낸 것. '라이온즈TV'는 이찬원의 댓글을 '고정 댓글'로 설정하며 '좋아요'도 눌렀다.
사진=유튜브 'LionsTV' 캡처
사진=유튜브 'LionsTV' 캡처
이찬원은 남다른 야구 사랑으로 유명하다. 특히 고향인 대구에 연고를 둔 삼성 라이온즈의 팬으로 알려져있다.

2020년 10월 15일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0 KBO 리그에서 삼성 라이온즈와 SK 와이번스(현 SSG 랜더스)의 경기에 MBC SPORTS+ 특별 해설위원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찬원은 양준혁 야구재단에서 개최하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특별 해설위원으로 함께하기도 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