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준호, ♥김지민 베트남 병원비까지 대신 결제했다…“욕 많이 먹지만”(‘조선의 사랑꾼’)
[종합] 김준호, ♥김지민 베트남 병원비까지 대신 결제했다…“욕 많이 먹지만”(‘조선의 사랑꾼’)
개그우먼 김지민이 남자친구 김준호와 결혼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준호가 '술도녀' 김지민X황보라X정이랑의 저녁 식사 자리를 찾아왔다.

2022년 4월부터 김준호와 사귄 김지민은 열애 발표를 했던 당시 상황에 대해 먼저 설명했다. 돌싱 김준호와 연애를 시작한 김지민은 "아직도 욕을 많이 한다. 근데 나를 이렇게까지 사랑해 주는 사람이 있을까 싶다. 조선의 사랑꾼'에서 나오는 사람 누구보다 사랑꾼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민은 "베트남에 4일동안 촬영을 다녀왔는데 목 상태가 너무 안 좋았다. 현지 가이드도 안전부절하고 있는데 김준호에게 연락이 왔다. '20분 거리에 한인병원 예약해놨어 가'라고 하더라 알고 보니까 한국에서 의사들을 수소문해서 예약을 했고, 병원비까지 결제를 다 해놨더라"라며 감탄했다.

또 김지민은 최근 김준호와의 결혼과 전세 연장 때문에 고민이라고 이야기했다. 전세 연장을 앞두고 있는데 김준호와 살림을 합칠까봐 고민했다는 것. 김지민은 "난 고민하고 있는데 준호씨는 나한테 얘기도 하지 않고 본인 집을 연장했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지민은 "같이 논의를 하고 있는데 연락이 왔다. 1년 연장했다고 너도 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계약 기간이 다 되지 않아도 집을 뺄 수 있긴 하다. 근데 선 얘기 후 계약 이런 느낌이 다른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사랑 싸움을 했던 이야기를 꺼냈다. 김지민은 "내가 데시벨이 커지면 눈치를 본다"라며 "보라언니 부부랑 만나면 남자다워지고 싶어하는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지민이는 애교가 없다. 뽀뽀도 4번 하면 1번 해준다. 또 영화관에서 손잡으면 30초 있다가 땀 찬다고 손을 놓는다"라고 폭로했고, 정이랑은 "뽀뽀도 자주해주고 키스도 자주해줘라"라고 이야기했다.

김준호는 "요즘 지민이가 '결혼하게 되면 아이를 가져야 하지 않을까'라고 하더라"라고 말했고, 김지민은 "외로웠다"라고 말했다.

김지민은 "원래 맨날 결혼을 전제로 얘기했었다. 결혼하면 어디서 살고 2세는 어떻게 할 거고 이런 얘기를 했었다. 없어도 될 것 같긴했는데 보라 언니를 보니까 외롭기도 하고 같이 키우고 싶었다"라며 2세 계획을 알렸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