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과 남편이 함께 요리하며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준다.



3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능 여신 이정현이 제철을 맞은 홍가리비로 다양한 요리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구이, 파스타, 라면을 넘나드는 이정현의 만능 레시피는 물론 이정현과 남편의 티격태격 유쾌한 부부애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이정현은 제철을 맞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홍가리비 2kg을 꺼냈다. 이정현이 대량의 홍가리비를 꺼내자, 이정현 남편도 바로 주방으로 향했다. 도와줄 것이 없을 지 살핀 것. 남편은 "이것이 오늘의 나의 운명인가"라며 묵묵히 홍가리비 세척을 시작해 웃음을 줬다.



이정현은 남편 옷이 더러워질까 앞치마를 건넸다. 단정한 셔츠 차림이던 이정현 남편은 샤랄라 그 자체인 이정현의 앞치마에 순간 당황했지만, 아내의 말에 앞치마를 결연하게 장착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어 이정현이 소매를 다정하게 걷어주자 황급히 손사레를 쳤다. 남편의 셔츠 속으로 내복이 포착된 것. 이정현 남편은 “하지 마. 내복 입었어”라고 다급하게 고백해 웃음을 줬다.



이후에도 이정현 남편은 아내와 함께 요리하면서도 중간중간 소심한 반항의 멘트를 날려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반항 속에서 묻어난 아내 사랑이 보는 사람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전언. 그런 아빠를 보며 응원의 애교를 보여주는 딸 서아의 모습도 미소를 유발했다.



그렇게 이정현 부부가 함께 만든 홍가리비 메뉴는 무엇일까. 특히 이정현은 “정말 맛있다. 이건 팔아야 된다. 이 맛을 우리만 알 수 없어!”라며 역대급 감탄을 터트렸다고 해 더욱 기대된다. 만능여신 이정현의 입맛을 만족시킨 극강의 홍가리비 메뉴는 3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정현은 2019년 의사 박유정과 결혼해 지난해 딸 서아 양을 출산했다. 특히 이정현은 지난해 6월 초 인천 남동구 구월동 소재의 병원 건물을 194억 4000만원에 매입했다. 지분은 이정현이 99%, 남편 박유정이 1%로 약 162억원 가량의 대출이 포함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해당 건물에는 박유정의 병원이 개업했다. 남편은 이정현의 히트곡 '와'를 병원 이름에 포함시키기도 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