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가수 지드래곤과 전 야구선수 박찬호가 야구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0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2024년 MLB 개막전이 열린 가운데 축하 공연, 관람 등을 위해 스타들이 대거 자리했다.

걸그룹 에스파는 이날 경기 전 공연을 펼쳤다. 가수 박정현은 미국과 한국 국가를 불렀으며, 차은우, 옥택연, 지성과 이보영 부부, 황재균(kt wiz)과 티아라 지연 부부, 개그맨 김영철, 가수 션 등도 MLB 개막전을 관람했다.
/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한국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 샌디에이고 특별고문은 관중들의 환호 속에 마운드로 걸어와 멋진 시구를 했다. 가수 지드래곤은 자신의 노래가 고척돔에 울려 퍼지자 쑥스러워하며 웃기도 했다.

한편, 경기 시작 이후 VIP석에서 지드래곤과 박찬호가 함께 경기를 바라보는 모습이 SNS 등에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최용호 대표(사진 속 오른쪽)와 GS 허서홍 부사장(왼쪽), 돈 톰슨 전 맥도날드 CEO(뒤쪽) 등과 함께 경기를 관람했으며, 특히 시구를 마친 박찬호와 함께 밝게 대화하며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