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라스' 방송 화면.
사진=MBC '라스' 방송 화면.
멜로망스 김민석이 입대 전 몸무게가 103㎏까지 쪘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59회는 변진섭, 붐, NS윤지, 김민석이 출연하는 '붐은 온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민석은 본인이 성시경, 테이와 함께 '가요계 3대 먹짱'으로 통한다며 "보통 사람보다 잘 먹는 편"이라고 자신했다. 지금은 "엄청 적게 먹으려고 최근 노력 중"이라는 김민석은 "1, 2년 전만 해도 삼겹살 9인분에 곱창 5인분 정도를 한 끼에 먹었다. 살은 찌면 안 되니까 단백질만 먹었다. 고기만 먹다 보니 그렇게 들어가더라"고 설명했다.

최고 몸무게를 묻자 김민석은 "군대 가기 전에 고삐 풀고 먹어서 103㎏까지 쪘다"며 "그때 숨도 잘 안 쉬어졌다. 군대에 갔는데 아무도 못 알아봤다. 제가 직접 가서 저 맞다고 말씀드린 경험이 있다"고 회상했다.
사진=MBC '라스' 방송 화면.
사진=MBC '라스' 방송 화면.
김민석의 군대 당시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를 본 MC들은 완전히 다른 얼굴에 놀랐고, 김민석은 "저때는 심지어 일주일 뒤라 좀 빠진 상태"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석은 ‘선물’ 역주행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선물'을 발표했을 때는 반응이 없었다. 공연 전에 원래 술을 안 마시는데, ‘에라 모르겠다’ 하는 마음에 술을 마신 다음 날 '선물'을 부른 영상이 화제가 됐다. 또 동문 축제에서 술잔을 들고 부르는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가고 역주행이 됐다"고 밝혔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