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서희 유튜브 캡처
사진=장서희 유튜브 캡처
배우 장서희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지난 17일 장서희는 유튜브 채널 '장서희 Jang SeoHee'를 오픈하고 첫 번째 콘텐츠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장서희가 플라워 카페에서 꽃꽂이하고, 구독자에게 인사말을 건네는 모습이 담겼다.

장서희는 "여러분한테 내가 보여주는 이미지가 배역으로 한정돼 있다. 캐릭터 외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채널을 개설한 이유를 이야기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다채롭게 시도하고 싶다. 나의 일기처럼 하루하루를 이렇게 영상으로 남기는 게 의미 있는 것 같다"며 새로운 곳을 찾아 떠나고, 배우는 모습을 짧게 보여줬다.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장서희의 일상에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장서희는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내가 직접 콘텐츠도 생각하고 제작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하며 구독과 응원을 부탁했다. 이어 샤이니 키와 협업했던 글로벌 안무가 카니가 등장했다.

앞서 카니는 1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키의 친구로 출연해 한국 막장 드라마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공개했다.

카니는 장서희를 향해 "네가 민소희야? 왜 너는 나를 만나서 용서 못 해"라며 장서희의 대표작 SBS '아내의 유혹'의 OST를 열창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장서희와 카니의 만남은 다음 영상에서 만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