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MUSM, 오늘(19일) 여섯 번째 합작앨범 'MUSM op.6' 발매
브랜뉴뮤직과 프로듀서 유니온 MUSM이 함께한 여섯 번째 합작 앨범 ‘MUSM op.6’가 오늘(19일) 발매된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17일부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MUSM의 스페셜 앨범 ‘MUSM op.6’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긴 프리뷰를 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한 데 이어 한해가 피처링한 타이틀곡 ‘NPC’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USM op.6’은 브랜뉴뮤직과 프로듀서 유니온 MUSM이 함께 만드는 프로젝트 앨범 ‘MUSM op’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으로,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NPC’는 연인을 게임 속 등장인물처럼 마음대로 움직이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며 젊은 아티스트들의 꾸미지 않은 솔직한 매력을 나타냈다. 특히, 실력파 래퍼 한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R&B, 포크, 일렉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NPC’를 비롯하여
‘Mr. David’, ‘Pink Cloud’, ‘MILKSHAKE’, ‘WhisperSound’, ‘My Wish’, ‘LIER’, ‘좋아해줘’까지 총 8곡이 수록되어 각각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매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작품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아온 프로젝트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MUSM op.6’에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USM의 새 앨범 ‘MUSM op.6’은 오늘(19일) 오후 12시에 전격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