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오늘(19일) 포토콜 행사 참석…공개열애 4일만 첫 공식석상[TEN이슈]
류준열이 한소희와 열애 인정 후 오늘(19일) 첫 공식석상에 선다. 열애 인정 4일 만이다.

류준열은 금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진행되는 한 의류 브랜드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지난 17일 하와이에서 나홀로 입국했고, 여자친구 한소희는 지난 18일 입국하여 따로 한국 땅을 밟았다.

이날 포토콜 행사에는 류준열은 비롯해 정우성, 이진욱, 김우빈, 이솜, 이호정 등이 등장한다. 내로라하는 톱스타들이 출동하지만, 최근 류준열이 전 여친 혜리, 현 여친 한소희와 '환승연애 의혹'에 휩싸이면서 대한민국 연예계를 발칵 뒤집은만큼 모든 매체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앞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최근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5일 온라인에 퍼진 하와이 데이트 목격담이 시작이었다. 열애설이 번지자 양측 소속사는 “하와이에 체류 중인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사생활”이라며 선을 그었다.

그런데 같은 날 류준열의 전 연인인 배우 혜리가 “재밌네”라는 글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올리면서 환승 연애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한소희도 혜리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한소희는 칼을 든 개 사진을 배경으로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 저도 재미있다”라고 적었다.

혜리와 한소희간 신경전이 화제가 되자, 한소희는 다음 날 블로그를 통해 재차 입장을 내놨다. 그는 류준열과 교제 중이라고 밝히며 “그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기사는 11월에 나왔다라고 들은 바가 있다”고 했다. 이어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것 같다. 이 점은 그 분께도 사과 드릴 것이며 보이는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