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배우 박성훈이 임지연, 김강우의 요리 실력을 언급하며 분노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첫 만남은 너무 어려워! 계획대로 되지 않은 내향인들 | 살롱드립'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배우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세 사람은 tvN '눈물의 여왕'에 출연 중이다.

이날 박성훈은 "제가 어렸을 때 백순대 볶음을 되게 좋아했다. 신림동에서만 먹을 수 있는, 그게 사실 순대볶음 계의 알리오 올리오다"라고 백순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이어 "'더 글로리' 멤버들과 MT를 가게 됐다. 장을 봐야 해서 마트에 갔는데 몇 년 동안 못 먹어본 백순대 볶음 밀키트가 있더라. 너무 기대됐다. 저는 고기를 굽고 동생들이 밀키트를 가져갔다"며 "뒤에 조리 방법이 다 적혀있지 않나. 믿고 맡겼다. '잘 되고 있나' 봤는데, 양념을 다 부어서 볶아놨더라"라고 흥분하며 말했다.

박성훈은 "삼겹살을 굽다가 쌈장이랑 같이 볶은 그런 느낌인 거다. 오일 파스타에 토마토소스 부어버린 그런 느낌. 그래서 제가 다리가 풀려서 주저앉았다. 너무 충격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가 볶았냐는 물음에 박성훈은 "임지연, 김건우다"라고 밝히며 카메라를 째려봤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인 ‘홍해인(배우 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배우 김수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