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지니TV
사진제공=지니TV
배우 권나라가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는 봄(권나라 분)이 기주(주원 분)의 세이프존을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봄은 윤달(서우진 분)의 약취 유인 혐의로 기주를 신고해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이어 아무도 없는 기주의 신원 보증을 서는 대신 왜 유가족들에게 접근하는지 물은 봄은 고스트 사진사라는 이야기에 어이없는 웃음을 터뜨렸다.

그런가 하면, 다시 자신을 찾아온 기주의 세이프존 언급에 봄은 귀찮은 듯 귀신의 존재를 확인시켜달라고 요청했고, 보란 듯이 자신의 문자를 읊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렇게 기주의 사진관을 다시 찾은 봄은 믿기지 않는 광경에 충격 받았다.

기주와 진솔한 대화를 나눈 봄은 세이프존이 되어줄 수 없다는 말을 남겼고, 금순(김영옥 분)에게 속내를 털어놔 착잡한 마음을 짐작게 했다. 하지만 금세 세 건이나 되는 의뢰를 받고 신이 난 봄은 금순의 전화를 기쁘게 받았지만, 금순의 심근경색 사망이라는 믿을 수 없는 소식에 망연자실했다.

이처럼 권나라는 영문 모를 상황에 처할 때마다 감정을 대변하는 표정 연기로 캐릭터에 동화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전개에 따라 유연하게 연기 완급 조절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몰입을 끌어올렸다.

권나라는 판타지적인 요소에 인물이 겪는 당혹스러움, 충격은 물론, 갑작스럽게 찾아온 슬픔을 마주한 봄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을 풍성하게 채웠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