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KBS
/ 사진 제공|KBS
가수 장민호의 축가 행사 가격이 밝혀졌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 순간 최고 시청률 7.7%를 기록하며 97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오늘(17일) ‘사당귀’ 방송에 장민호가 미국 투어를 마치고 오랜만에 트로트 보스로 돌아온다. 장민호는 “뉴욕을 시작으로 댈러스, 애틀랜타,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성료했다”라며 미국 4개 도시 순회를 마친 공연 열기를 전한다.

여기에 장민호는 공연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 “가족 단위로 제 트로트를 보러 많이 오셨더라. 특히 3대에 걸친 가족이 함께 와서 인상 깊었다. 즐겁고 재미있게 콘서트하고 왔다”라며 데뷔 첫 미주 투어 소감과 함께 BTS 뺨치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다고.

이 가운데 장민호가 안무팀과 워크숍을 가진다. 하지만 장민호는 워크숍 시작부터 앙코르 공연 콘셉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끝없이 요구하는가 하면, 즉석요리 대결을 펼치는 등 진짜 일(work)에 푹 빠진 열일 모드에 돌입해 안무 팀원들의 불만을 폭주시켰다는 후문.

무엇보다 상품이 걸린 의자 뺏기 시간에 때아닌 논란이 제기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바로 1등, 2등, 3등 상품 때문인 것. 3등 상품으로 장민호 축가 이용권, 2등 상품으로 헤드셋이 등장하자 전현무가 “민호야, 네 축가가 헤드셋 가격보다 싸? 너 행사 40만 원에 다니니?”라며 장민호 축가 이용권 순위에 의문을 제기한다고.

급기야 김희철은 “형, 우리 강아지 돌잔치에 와줄 수 있어요?”라고 두 눈을 반짝이고, 전현무는 “민호야, 나 오늘 저녁에 약속 있는데 와서 노래 불러줄래?”라며 저렴한 장민호 이용권을 남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40분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