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 /사진제공=AIMC](https://img.hankyung.com/photo/202403/BF.36120585.1.jpg)
문희는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 이어 '썸에서 이별까지, 썸별톡' 코너에도 참여해 청취자들의 사연도 함께 들려준다. DJ 재재, 또 다른 게스트 최낙타와 통통 튀는 핑퐁 케미스트리를 이루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라디오 너머로 전해져 오는 문희의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두 귀를, 팔색조 같은 매력은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두시의 데이트'를 풍성하게 채울 문희는 설렘과 긴장감이 공존하는 마음으로 두식이들(두시의 데이트 청취자 애칭)과의 첫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문희는 지난해 공개된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사격 에이스 이나라 역으로 변신, 걸크러쉬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문희는 오는 5월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문희의 힘찬 행보에 포문을 열 '크래시'는 아무도 주목하지 않는 교통 범죄 수사팀이 펼치는 좌충우돌 도로 위 범죄 추적기. 극 중 문희는 다양한 무예로 다져진 엄청난 내공의 무술 실력을 갖춘 교통 범죄 수사팀의 막내 어현경 역을 맡는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요 전개의 한 축을 이끌어갈 문희의 모습에 주목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