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차세대 청춘 스타 지혜원이 매니지먼트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조보아와 한식구가 되었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는 “반짝반짝 빛나는 원석 같은 지혜원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지혜원은 큰 잠재력은 물론 성장 가능성이 높은 배우다.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개성을 담은 캐릭터로 작품에 녹아들고 있는 지혜원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빛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혜원은 2019년 KBS ‘저스티스’에서 부당한 권력과 돈에 의해 상처투성이가 된 배우 지망생 장영미 역을 시작으로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괜찮은 정신병원’의 우울증 환자 이아름 역으로 우울증 때문에 극단으로 오가는 인물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에서 매사 호기심이 많고 얄미운 성격을 지닌 하나 역으로 분해 첫 빌런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해 숨길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지혜원은 KBS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이자 작품의 키를 쥐고 있었던 1987년도 고미숙 역을 맡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단박에 끌어올렸다.



또, 2024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에서 국내 굴지의 무역회사 인터네셔널윤의 막내딸이자 질투의 화신 윤헤라 역으로 분해 신예답지 않은 강렬한 연기는 물론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으로 차세대 청춘스타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게 등장하는 작품마다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캐릭터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지혜원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는 키이스트에서 매니지먼트 부문장으로 사업을 총괄했던 김형대 대표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조보아가 소속돼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