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멤버들이 싱가포르 맛집 탐방에 나선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290회에서는 싱가포르 로컬 푸드 매력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방송된다.

'샵뚱' 한현재 원장이 본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는 샵뚱에게 그룹 투어스 느낌으로 메이크업해달라고 요청한다. 이어 샵뚱에게 기습으로 질문을 던져 그를 당황하게 만든다.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도 샵뚱의 메이크업으로 대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자미식회 in 싱가포르' 2탄도 그려진다. 미식회가 시작되기 전 송은이는 이영자가 던진 한마디에 분노를 표한다. 그것도 잠시 이영자는 음식 브리핑을 시작한다. 그는 식당의 역사와 재료 원산지를 꿰고 있는가 하면 특유의 요리법까지 전수해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멤버들은 이영자의 추천으로 싱가포르 현지 맛집이 즐비한 호커센터에 방문한다. 이들은 이영자의 주도 아래 미슐랭 맛집이라는 싱가포르식 치킨라이스 식당으로 향한다. 멤버들은 이영자의 진두지휘 아래 음식을 맛보기 시작하고, 멤버들은 만족하며 폭풍 먹방을 펼친다.

샵뚱의 그릇에만 닭 뼈가 없는 상황이 발생한다. 샵뚱은 "뼈 씹는 느낌이 없었다"며 당황해하고 멤버들 또한 그런 샵뚱을 신기하게 바라본다. 과연 샵뚱이 뼈까지 집어삼킨 건지 호기심을 키운다.

'전참시'는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만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