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유퀴즈' 예고
사진=tvN '유퀴즈' 예고
기안84가 유재석에게 ‘태계일주’ 시즌4 러브콜을 보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35회 말미에는 기안84의 출연이 예고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기안84는 "에~과천 살고 있는 기안84"라고 소개했다. 유재석은 기안84의 ‘2022 MBC 연예대상’ 대상을 축하했다. 이어 "'나 혼자 산다' 출연 후 삶이 이렇게 바뀔 거라고 생각했냐"고 물었고, 기안84는 "가수가 노래를 기가 막히게 써서 인기를 받으면 알겠는데, 나한테는 '이야, 빨래하는 거 죽이더라'고 하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 유재석에게 러브콜 "'태계일주4' 같이 가자"…애착티 입고 '유퀴즈' 진출 [TEN이슈]
유재석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 대해 "기안84니까 해낼 수 있던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다음 시즌 형 같이 가시면 좋을 것 같은데"라며 러브콜을 보냈다.

조세호가 "나는 어때요?"라고 묻자 기안84는 "요새 프로그램 많이 하고 있으니까"라고 거절했고, 조세호는 "이 양반아. 이 형이 더 많이 하는데!"라는 분노했다.
기안84, 유재석에게 러브콜 "'태계일주4' 같이 가자"…애착티 입고 '유퀴즈' 진출 [TEN이슈]
기안84는 미술 시작한 계기를 묻자 "공부를 못했다. 집안이 풍비박산이 난 거다. 맨날 엄마가 자꾸 비랑 비교를 하더라. '쟤는 너보다 한 살 많은데 지금'이라고. 아니 근데 나보고 어떡하라는 거냐고 나보고"라고 억울해했다. 그러면서 유재석한테 "형 (풍비박산) 안 났어요?"라고 묻기도.

이후에도 기안84는 "방송에 나갈지는 모르겠는데, 이런 이야기도 못하나?"라고 말했고, 유재석이 "내부적인 얘기는 하지 마"라며 말려 필터 없는 토크를 기대하게 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