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19기 영수, 웹툰작가 영자 머리색 지적에 데프콘 "약간 꼰대…남편인가" ('나는 솔로')
웹툰 작가 19기 영자와 영수의 데이트 장면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SBS PLUS·ENA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영자와 영수가 두번째 1 대 1 데이트를 했다.

이날 데이트 장소로 이동하면서 영수는 영자에게 "다시 생각해 보니까 영자 님과는 나이 차이가 문제가 아닌 것 같다. 본인이 하고 왔으니까 얘기를 할게요. 핑크 머리는 나는 독특하다고 표현하신 건데 그건 나이 차이보다 문제가 큰 거였거든요"라고 지적했다.

MC 송해나는 "아무리 남자친구라도 허락 맡을 이유는 없잖아요?"라며 의문을 가졌다. 데프콘도 "약간 꼰대인데? 겉으로 봤을 때 평범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종합] 19기 영수, 웹툰작가 영자 머리색 지적에 데프콘 "약간 꼰대…남편인가" ('나는 솔로')
영수와 영자는 단둘이 식사를 했다. 영수는 "아파 보인다. 어디가 어떻게 아파요?"라며 영자를 걱정했다. 영자는 "갑자기 저녁부터 배가 너무 아파서 그래서 혹시 이해를 부탁드려요. 하지만 술은 마실래. 조금 마실래요 조금"라며 영수의 눈치를 보는 모습이 보였다.

데프콘은 "남편이야? 좋아하니까 그러나 보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영자의 말 한마디에도 웃음을 터뜨린 영수는 "유머가 너무 제 스타일이다"라며 즐거워했다.

인터뷰에서 영수는 "영자 님 컨디션이 안 좋아서 빨리 먹고 나왔다. 오늘 하루 종일 거의 치마만 입고 돌아다녔는데, 거기다가 몸도 안 좋다고 그러니까 걱정이 많이 돼요"라며 영자를 걱정했다.

한편, 영식과 옥순도 두 번째 데이트를 하게 됐다. 옥순은 인터뷰에서 "오늘 상철 님하고 대화해보고 싶다. 뭔가 좀 유머러스하고 재밌으셔서 같이 대화하면 재밌을 것 같다"라고 상철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종합] 19기 영수, 웹툰작가 영자 머리색 지적에 데프콘 "약간 꼰대…남편인가" ('나는 솔로')
영식은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옥순에게 "어제의 데이트와 오늘의 데이트 중 어느 것이 더 좋았나요?"라고 물었다. 옥순은 "오늘이 더 좋았다. 뭔가 좀 더 편해졌다고 해야 하나?"라고 조심스럽게 얘기했다.

인터뷰에서 옥순은 "밥 먹을 때도 배려 많이 해주시고 잘해주셨지만 그것도 나쁘지 않았지만 좋았다. 일단 시간도 이제 얼마 안 남았잖아요. 그 사이에 빨리 관심 조금이라도 있는 분이랑 대화를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다 해봐야 알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영수는 인터뷰에서 "옥순이 저한테 호감이 있나는 눈빛이나 표정 같은 거는 느껴졌다. 나한테만 조금 더 그런 표정이나 그런 눈빛을 줬구나"라고 얘기했다.

정숙은 상철에게 "영수 님하고 여자 출연자들이 다 얘기하고 싶어한다. 진중함이 좋은 것 같다. 제 이상형은 말이 없는 사람이다"라며 영수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인터뷰에서 정숙은 "성향 자체가 맞지 않는 것 같다. 전 좀 조용한 스타일이고, 상철 님은 엄청 막 말이 많고 진짜 상철 님하고 같이 있으면 퇴근하고 집에 갔을 때의 기분이다"라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