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사진=지니 TV '야한(夜限) 사진관' 방송 화면
주원 /사진=지니 TV '야한(夜限) 사진관' 방송 화면
배우 주원이 극의 무게중심을 꽉 잡았다.

12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는 봄(권나라 역)과 엮이게 되는 기주(주원 역)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기주는 새로운 귀객, 윤해(서우진 역)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기주는 윤해와 함께 있는 봄을 마주했고, 더욱이 봄이 아이를 볼 수 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 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윤해가 쌍둥이였단 것을 알게 된 기주는 허탈한 감정을 드러냈다. 봄에 대한 기대감이 한순간에 사라진 것.

기주는 혼자 남을 동생 걱정에 윤해가 눈물을 터트리자 묵묵히 다독여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또한 우여곡절 끝에 윤해와 윤달을 만나게 한 기주는 두 사람의 이별을 지켜봤고, 희미해져 가는 윤해에게 장난감 검을 쥐여주며 작별 인사를 고해 보는 내내 먹먹하게 했다.

이처럼 주원은 시작부터 끝까지 극의 중심을 묵직하게 잡으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삶에 미련 없어 보이는 캐릭터의 면면부터 마음 깊숙이 내재되어 있는 따뜻한 면모까지 적재적소 힘을 달리한 연기로 인물의 특성을 살려냈다.

더불어 주원만의 디테일한 연기는 각각의 캐릭터와 차진 티키타카를 위화감 없이 완성해 보는 재미를 더했고, 특유의 따스함이 깃든 시선과 부드러운 목소리 톤으로 귀객의 상처를 감싸줘 보는 이들 역시 동화되게 했다.

주원 주연의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은 매주 월, 화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방송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