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2 '미녀와 순정남'
사진제공=KBS2 '미녀와 순정남'
배우 지현우가 '미녀와 순정남'에 임하는 열정을 자랑했다.

KBS2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인생 역전을 그린 로맨스 성장 드라마다.

극 중 지현우는 기필코 성공하겠다는 야무진 꿈을 품고 있는 혈기 왕성한 드라마 PD '고필승' 역을 맡았다. 고필승은 필요에 따라 얼굴에 철판 깔고 아부도 잘하는 성격으로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인물이다. 그런 그가 자신이 맡은 드라마 현장에서 임수향(박도라 역)과 얽히며 혼란스러운 일을 겪는다.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KBS 주말드라마로 컴백하는 지현우. 그는 '미녀와 순정남'을 선택한 이유로 "김사경 작가와 함께하고 싶었다. 대본 속 인물들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꼈다"며 "배우가 작가나 감독님에게 다시 제의받는다는 것은 감사한 일이다. 이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지현우는 극 중 드라마 PD로 연기 변신에 나섰다. 관련하여 그는 "조연출을 체험하기 위해 실제처럼 매일 방송국에 출근했고, 방송국뿐만 아닌 촬영 현장에서 배우가 아닌 스태프로 따라다니며 관찰했다"고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이어 "고필승 캐릭터는 '연결해 주는 다리' 같은 매력을 지녔다고 생각한다. 꿈을 향해 열심히 살아가는 사랑 많은 사람"이라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고필승을 중꺾마(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순수, 사랑이란 단어로 표현했다. 이에 대해 지현우는 "고필승은 기필코 성공하겠다는 정신을 가진 따뜻한 순정남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지현우는 "여러분에게 봄을 선물하고 싶다. 마음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지현우의 고필승이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미녀와 순정남'은 오는 23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