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탈리 포트만, 불륜 저지른 남편과 끝내 11년 만에 이혼 [TEN할리우드]
할리우드 배우 나탈리 포트만(42)이 유명 안무가인 남편 뱅자맹 밀피에(46)와 결혼 11년 만에 이혼했다.

8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나탈리 포트만은 발레리노 남편 벤자민 밀피에드와 결혼 11년 만에 이혼을 선택했다. 나탈리 포트만은 지난해 7월, 남편 뱅자맹 밀피에가 기후운동가 카미유 엔티엔과 바람을 피웠다는 소문이 불거지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당시 두 사람의 측근은 “그들은 갈라서지 않았다.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뱅자맹 밀피에는 나탈리가 자신을 용서하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걸 하고 있다. 가족들을 사랑하기 때문”이라고 전했으나 결국 두 사람은 파경을 맞게 됐다.

현재 나탈리 포트만은 프랑스에서 아들 알레프(12)와 딸 아말리아(7세)와 생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탈리 포트만의 측근은 "나탈리 포트만은 현재 프랑스에서 아들 알레프(12), 딸 아말리아(7)와 함께 살고 있다"며 "이혼은 처음에는 정말 힘든 일이었지만 그녀가 최악의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 나탈리는 정말 힘들고 고통스러운 한 해를 보냈지만, 그 반대편에서는 더욱 강해졌으며 가족, 친구, 직장에서 기쁨을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탈리 포트만은 2010년 영화 '블랙 스완'을 통해 발레리노로서 안무를 맡은 벤자민 밀레피드를 만났고 연인으로 발전, 2012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알레프 포트만 마일피드, 딸 아말리아 마일피드를 두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