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장금 이장우'
사진=유튜브 채널 '장금 이장우'
배우 이장우가 작품에 대한 갈망을 드러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장금 이장우'에는 '매장만 440개 있는 근본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장우는 바싹 불고기를 메인으로 한 도시락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는 음식을 만드는 이유에 대해 "다른 사람들한테 음식을 먹여주면서 저의 행복을 찾는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거나 맛있는 음식을 보면 꼭 누구한테 소개를 해줘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촬영장을 가면 다 도시락을 먹는다. 따뜻하게 배달 오는데 항상 촬영하면 늦어져서 (음식이) 식는다"며 "나는 이미 정신이 이미 저기 가 있다. 잠깐 멈췄다가 해도 되는데, 한 번 촬영할 때 길게 찍는다"고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제작진이 "도시락 때문에 (작품 안 하는 거냐?)"라고 너스레를 떨자 이장우는 "진짜 드라마 너무 하고 싶다"고 답했다.

이장우는 "내 위치까지 드라마가 안 온다. 열심히 더 성장하고 살도 빼보고 할 거 다 해보고 열심히 노력해야지"라고 전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사진=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이장우 외에도 최근 작품이 없어 힘들다고 토로한 배우가 있다. 지난 3일 걸그룹 레인보우에서 배우로 전향한 고우리는 조현영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에 출연해 "요즘 일이 없다"며 "배우 쪽 힘들다. 진짜 진지하게 궁금하다. 요즘 배우들 다 뭐 먹고 사나"라고 이야기했다.

또 "다들 알바해요? 집에 있나요 여러분. 우리 배우분들 힘내라. 요즘 다들 막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현영은 "찬 바람이 분다. 오디션도 없다"고 고은영의 말에 공감했고 고우리는 "진짜 없다"고 밝혔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