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워너비 부부 김수현, 김지원도 피할 수 없는 처월드와 시월드가 열린다.

5일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측은 스틸과 함께 관계성을 공개했다. '눈물의 여왕'은 세기의 부부 백현우(김수현 역)와 홍해인(김지원 역)을 중심으로 이어진 퀸즈 패밀리와 용두리 식구들의 각양각색 관계성으로 공감과 웃음, 가족애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백현우-홍수철(곽동연 역), 여왕 홍해인의 그늘에 가려진 동병상련 매형과 처남

백화점 여왕 홍해인의 그늘에 가려진 동병상련의 매형 백현우와 처남 홍수철의 관계가 흥미를 돋운다. 백현우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의 딸 홍해인과 결혼한 뒤 살벌한 처월드에 시달리며 매일 눈물 젖은 결혼생활을 보내는 중이다. 홍수철 역시 태어난 이래로 계속해서 누나에게 짓눌리며 가족들 사이 서열 꼴찌를 맡고 있다. 같은 아픔을 나누고 있기에 매형과 처남의 관계도 가까울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그러나 홍수철조차 자신이 필요할 때는 매형을 수족 대하듯 텃세를 부리기에 백현우의 쉽지 않은 처가 생활을 예감케 한다. 과연 동병상련의 처지인 매형과 처남의 관계가 돈독해질지, 넘어설 수 없는 집안 내 서열관계로 인해 계속해서 소원한 관계로 남을지 궁금해진다.

홍해인-백미선(장윤주 역), 시누이는 무조건 올케 편! 어색 그 자체 올케-시누이

백현우라는 연결고리로 이어진 올케 홍해인과 시누이 백미선의 관계도 관심을 끈다. 용두리에 있는 백현우의 가족들은 아들을 퀸즈그룹 재벌 3세 홍해인에게 장가보낸 덕에 온갖 혜택을 누리고 있다. 특히 기러기 엄마 백미선은 미용실을 운영하며 남편과 아들의 유학비를 대주고 있는 만큼 올케 홍해인의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그때문에 동생 부부의 관계가 원만하기만을 간절히 바라는 백미선은 백현우의 투정에 온갖 잔소리를 퍼부으며 올케 편을 들어주기 바쁘다. 하지만 홍해인은 결혼식 이후 시누이 백미선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상태. 이에 어색함 그 자체인 올케와 시누이의 관계가 주목된다.

김선화(나영희 역)-전봉애(황영희 역), 찬바람 쌩쌩 장모 VS 어화둥둥 시어머니

용두리 가족과 퀸즈 패밀리의 각기 다른 가풍처럼 백현우, 홍해인 부부를 대하는 장모 김선화, 시어머니 전봉애의 온도도 상반된다고 해 눈길을 끈다. 김선화는 자신이 골라준 신랑감 후보들을 마다하고 시골 용두리 출신의 백현우와 결혼한 딸 홍해인이 못마땅해 오직 동생 홍수철만 편애하고 있다.

반면 전봉애는 아들 백현우 뿐만 아니라 며느리 홍해인까지 제 자식처럼 챙기며 따뜻한 정을 보여준다. 찬 바람 쌩쌩 부는 장모와 온돌방처럼 뜨뜻한 시어머니 사이에 선 백현우, 홍해인 부부가 각 집안의 온도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 첫 방송 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