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투머치 토커 김수로와 성훈이 입담을 펼친다.

5일 방송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김수로, 성훈이 출연한다.

이날 김수로가 제작한 연극 '아트'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김수로가 "관람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릴 수 있게 해주면 공연에 초대하겠다"라고 말한다. '돌싱포맨'은 "우리 같은 사람들도 홍보 효과가 있냐?"라고 물었다. 김수로는 "당연히 효과가 있다. 세상에는 바보들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존재한다"라며 명불허전 입담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성훈은 "스스로 잘생겼다고 생각해 본 적 없다"라는 망언으로 현장에 있던 모두를 분노하게 했다. 성훈이 "나는 그냥 밖에 돌아다닐 수 있을 정도의 얼굴"이라고 해명하자 '돌싱포맨'은 "그럼 우리는 돌아다니면 안 되는 얼굴이냐?", "돌아다니면 안 되는 얼굴도 있냐?"라며 격분했다. 성훈은 "한 분 계시긴 하다"라며 '돌싱포맨' 중 한 명을 지목해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

재혼식 축의금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탁재훈은 김수로에게 "만약 대한민국이 오혼까지 해도 자연스러운 나라라면 몇 혼까지 할 거냐?"고 물었다. 김수로는 "그래도 지금의 아내와 한 번만 하겠다"라고 대답했다. '돌싱포맨'은 "그래! 잘 먹고 잘살아라", "더럽게 행복한 척하네"라며 질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돌싱포맨'에게 "내가 재혼하면 축의금 얼마씩 할 거냐?"라고 묻자 탁재훈은 "따로 많이 챙겨주겠다"라 말한 뒤 "어차피 못할 것 같아서 하는 말"이라고 덧붙여 현장은 초토화됐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