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국진♥강수지, 결혼 7년 만에 부부싸움 터졌다…“하루 지난 반찬 안 먹어”(‘조선의 사랑꾼’)
[종합] 김국진♥강수지, 결혼 7년 만에 부부싸움 터졌다…“하루 지난 반찬 안 먹어”(‘조선의 사랑꾼’)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부부싸움 위기를 맞았다.

지난 4일 방송된 TV조선 '조의 사랑꾼'에서는 강수지가 김국진에 대한 불만을 토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현철은 압력밥솥에 서툰 김슬기가 죽밥을 만들자 “정성이지 뭐”라고 다독이는 훈훈함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강수지는 “밥을 차려놓고 국진 오빠가 방에서 안 나오면 '식사하세요, 식사하세요' 한다. 언제든 나오겠지 싶다. 식은 거 먹어도 할 수 없는 거다. 근데 여자들은 따뜻한 걸 먹이고 싶어 한다. 결국 기분이 상한다. 먹으니까 언젠가 나와 그때야 먹더라"고 토로했다.

이에 김지민이 "그래서 우리나라 엄마 국룰이 아직 밥 다 안됐는데 '다 됐다' 하는 거다"라고 공감했다. 강수지는 "맞아. 내가 '식사하세요' 이러면 오빠가 나왔다가 식탁을 보더니 '아무것도 없잖아' 이러고 다시 들어간다"라고 폭로했다.

김국진은 "내가 그렇게 잘못했냐. 밥 먹으라는데 아무것도 없는데"라며 당황했고, 김지민은 "없으면 옆에서 좀 거들어서 밥도 좀 푸고"라며 설명했다.

강수지는 "약간 옛날 남자라서"라며 이해했고, 김국진은 "옛날 남자가 아니라 대부분 거든다"라며 덧붙였다.

김국진은 “난 밥만 있어도 좋다고 한다. 일단 투정할 반찬이 없다”고 폭로했다.

보다 못한 최성국이 강수지를 향해 “누나, 반찬 좀 해 줘”라고 했고, 강수지는 “(김국진은) 요리 하나로 밥을 먹는 스타일”이라고 답했다. 이어 "반찬이 하루 지나면 안먹는다"라고 쐐기를 박았다.

이에 김지민은 "국진이 오빠는 임금님 나셨다"며 "김준호 씨는 10일이 지난 반찬도 먹는다. 신발 빼고 다 잘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