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사진제공 =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국가대표 사랑꾼’ 김국진♥강수지가 부부싸움 위기를 맞는다.

3월 4일(월)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사랑꾼 MC들이 ‘밥상머리 갈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먼저 황보라가 “밥 다 차려 놨는데 안 먹는대. 그럼 너무 짜증 나”라며 남편의 ‘만행’을 고발했다. 이에 김지민은 “보라 언니는 먹다가 싸우면 먹던 걸 싱크대에 다 버려요”라고 ‘밥상 엎기’가 실제로 벌어지는 황보라 부부의 살벌한 부부싸움 상황을 설명했다.

강수지 역시 “국진 오빠는 밥 먹으라고 몇 번을 불러도 TV 방에서 안 나온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또 “나와봤을 때 밥상에 아무것도 없으면 꼭 들어가 버린다. 왜 들어가? 놓기만 하면 되는데...”라며 김국진을 쳐다봤다.

그러자 김국진은 “내가 그렇게 잘못했어? 밥 먹으라는데 나와 보면 아무것도 없는데?”라며 억울해 했다. 김지민이 “없으면 차리는 걸 거들어야죠”라며 김국진의 편을 들어주지 않자. 김국진은 “난 있잖아...밥만 있어도 먹으면서 좋다고 그래”라고 변론을 이어갔다.

이 말에 강수지도 “맞아. 반찬 투정은 없어”라고 인정했지만, 김국진은 “하나도 없어...반찬이...일단 투정할 반찬이 없어!”라고 ‘반격’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결국 최성국은 강수지를 향해 “누나, 반찬 좀 해 줘”라고 측은한 듯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국가대표 사랑꾼’으로 불리는 ‘국수부부’ 김국진♥강수지의 ‘반찬 투정’에서 시작된 일촉즉발 부부싸움의 결과는 3월 4일(월) 밤 10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