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함은정 관심 多…'나는 솔로' 연예인 편 제작될까? 남규홍 PD "꽂히면 밀어붙여" 기대
리얼 데이팅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남규홍 PD가 '나는 솔로' 연예인 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는 "이렇게 쿨하다고요?! '나는SOLO' 남규홍 PD가 이야기하는 나는 솔로 비하인드 에피소드 & 사랑과 연애 A to Z"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남규홍 PD는 "'문명특급팀'이 제안한 '나는 솔로' 연예인 편 수락하셨던데, 출연했으면 하는 연예인이 있나요?"라는 얼루어 제작진의 질문에 "제가 실수했던 것 같아요. 제가 원래 즉흥적인 사람이라. 연예인들이 '나는 솔로'를 재밌게 많이 봐준다고 얘기를 들어서, '그분들이 모여서 기회가 된다면 출연해 보면 재밌겠네'라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남규홍 PD는 '문명특급' 재재로부터 '나는 솔로' 외전 '나는 연예인 솔로' 기획 제안을 받았던 것. '문명특급'으로부터의 제안에 고민하던 남 PD는 재재가 건넨 계약서에 사인을 해 눈길을 끌었다. '문명특급'에 동반 출연한 MC 송해나도 "규홍 PD 님이 했으면 저도 한다"라며 송해나 역시 사인을 했다.

'문명특급'에 출연해 재재와 함께 2MC로 활약을 보인 카리나도 "'나는 솔로'는 도파민의 끝이다"라며 '나는 솔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함은정도 "'나는 연예인 솔로'에 대해 '너무 재밌겠다. 저는 우결('우리 결혼했어요')를 해봤다"라며 관심을 드러냈다. 윤채경도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싶다는 말을 하고 다닌다'"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엔딩곡은 왜 레이디 가가에 'POKER FACE'인지'에 대한 질문에는 "노래가 좋잖아요. 저희가 항상 정하면 밀어붙입니다. 그때, 그 노래가 나오면 뭔가 아쉬움을 주려고 시작했다. 노래가 상황과 잘 맞아서 아쉬우라고 계속 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패널들의 섭외 기준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연락 돌린 연예인들이 몇 명 없었다. 그분들이 하게 된 거예요. 그 조합이 괜찮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다. 에너지가 보였다. 그 당시에 너무 많이 나오거나 이곳저곳 프로그램에서 소비되는 인물은 당연히 연락도 안 했었어요. 마침 시간이 된다고 해서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지난 2021년 방송을 시작한 ENA,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