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레드벨벳 웬디가 '여행 가기 전 꼼꼼하게 계획 세울 것 같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2월 19일부터 25일까지 '여행 가기 전 꼼꼼하게 계획 세울 것 같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레드벨벳 웬디가 1위를 가져갔다. 웬디는 오는 3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위시 유 헬)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웬디가 2021년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 이후 2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2위는 르세라핌 카즈하다. 르세라핌은 지난 19일 미니 3집 'EASY'를 발매했다. 신보는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EASY'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르세라핌의 각오를 담았다.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3월 2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미니 3집 ‘EASY’가 ‘월드 앨범’에서 4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다.

3위에는 에스파 윈터가 이름을 올렸다. 에스파는 오는 6월 29~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개최한다. 두 번째 월드 투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화려한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텐아시아 탑텐 홈페이지에서는 '웹툰 원작 작품 주인공에 어울리는 남자 가수는?", '웹툰 원작 작품 주인공에 어울리는 여자 가수는?', '웹툰 원작 작품 주인공에 어울리는 남자 트로트 가수는?', '웹툰 원작 작품 주인공에 어울리는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