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NS
/ 사진=SNS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군 생활 목격담이 전해졌다.

자신의 사인을 받으려는 사람들에게 퀴즈를 내고, 문제를 맞히는 사람에게만 사인을 해준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뷔의 군 생활 목격담을 전했다. 그는 "뷔에게 사인을 받으려고 포스트잇에 이름을 적어 들고 가면 간부는 5장, 조교는 2장만 해준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조교에게는 특별한 방식으로 사인을 해준다고 전해졌다. 이 누리꾼은 "그런데 조교에게는 그냥 사인을 해주지 않고, 퀴즈를 풀어서 맞혀야 해준다고 한다. 퀴즈는 ‘BTS 멤버 이름’, ‘BTS의 노래 제목’ 등이라고 하더라. 만약 퀴즈를 못 맞히면 옆에 있는 조교들이 팔짱을 끼고 연행해 쫓아낸다고 한다 "라고 언급했다.

앞서 뷔는 입대 직전 나영석 PD가 연출한 '서진이네', '출장 소통의 신-서진이네편'에 출연한 만큼 퀴즈를 내고 맞힌 사람에게 사인을 해주는 뷔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꼭 나영석 PD같다"고 입을 모으기도.

한편, 뷔는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에 지원해 지난해 12월 멤버 RM과 함께 논산 신병훈련소에 입소했다. 현재 뷔는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육군종합행정학교에서 3주간 후반기 교육을 마친 후 강원도 춘천 육군 2군단에 배치돼 사령부 직할 군사경찰단 특임대로 복무 중이다. 뷔의 전역 예정일은 2025년 6월 10일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