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장도연 이런 모습 처음…손석구 "나 너 좋아하냐" 플러팅에 고개 '푹' ('살롱드립')
입력 2024.02.28 08:50수정 2024.02.28 08:50
코미디언 장도연, 배우 손석구/사진=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영상 캡처
코미디언 장도연과 배우 손석구가 드디어 만난다. '살롱드립2' 영상의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이 화제였다.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의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배우 이준영과 이재욱이 출연한 '두 분 잘생긴 거 축하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의 말미에 공개된 3월 12일 영상 예고편이 화제였다.
장도연은 "이분의 이름 석 자만 나오면 뭐랄까 좀 설레기도 하고요. 이분이 어떤 마음으로 여길 오셨을지"라며 설렘을 내비쳤다.
ADVERTISEMENT
이어 게스트로 출연한 손석구는 장도연을 턱을 괸 채로 그윽하게 바라보며 "나 너 좋아하냐"고 말했다. 현장 스태프의 웃음소리가 들려왔고 장도연은 수줍게 웃어 보여 둘의 핑크빛 케미를 예고했다.
손석구는 작년 4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언급했다. 그는 "밝은 사람이 좋다"며 "장도연 선배님. 되게 웃기고 밝다"고 밝혔다. 이들은 2022년 2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당시 적극적인 장도연의 플러팅에 몸 둘 바 모르는 손석구의 반응이 화제 된 바 있다.
코미디언 장도연, 배우 손석구/사진=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영상 캡처
손석구가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후 장도연은 방송에서 손석구의 이름을 자주 거론했다. 장도연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살롱드립' 시리즈에서도 언급하며 손석구와 보일 케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