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효리 돌직구 날리나…'국민 쓰레기남' 이이경, '레드카펫' 출격
배우 이이경이 가수 이효리를 만난다.

27일 텐아시아 취재에 따르면 이이경은 이날 오후 진행되는 KBS 2TV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 녹화에 참석했다.

최근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를 통해 '국민 쓰레기남'으로 등극한 이이경이 이효리를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주목된다. 이이경은 '내남결'에서 '은퇴설'을 불러올 만큼 얄미운 불륜남 연기를 선보였는데, 이에 대한 이효리의 돌직구 입담도 기대를 모은다.

특히, '레드카펫'의 특성상 출연자가 무대를 꾸미게 되는데, 이이경이 어떤 노래를 부를지도 관전 포인트다.
[단독]이효리 돌직구 날리나…'국민 쓰레기남' 이이경, '레드카펫' 출격
별 / 사진=콴엔터테인먼트 제공
별 / 사진=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이경 외에도 이날 '레드카펫'에는 그룹 샤이니 키, 가수 별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키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는 등 대중과 친숙하게 소통한데 이어 최근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리턴즈'를 통해 남다른 추리력을 보여줬다.

별은 지난 2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진심'을 발표, 지난해 1월 정규 6집 앨범 이후 1년 만에 컴백했다.

한편, '레드카펫'은 이효리가 데뷔 26년 만에 처음 단독 MC를 맡은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