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독거 20년 차인 배우 임현식의 고독한 일상이 공개된다.

25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무려 생후 937개월(79세)을 자랑하는 역대 최고령 미우새의 등장에 모두의 이목이 쏠렸다. 아내와 사별 후 홀로 산 지 20년 차가 되었다는 최고령 미우새의 정체는 바로 '한 지붕 세 가족'의 순돌이 아빠이자 드라마 '허준', '대장금' 등에서 감초 조연으로 활약한 배우 임현식이었다.

'역대 최고령 미우새' 임현식의 등장에 모벤져스는 물론 MC 신동엽, 서장훈 역시 "역대급 미우새다, 너무 재밌는 분이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낸다. 고독한 모습으로 등장한 임현식은 1000평 규모를 자랑하는 한옥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과 한 쪽으로 대충 아침을 때운 임현식은 대뜸 영어로 사랑 고백을 연습하고 드넓은 마당에서 정체 모를 노래를 열창하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 일상을 선보여 시선을 끌 예정.

새해 인사를 위해 임원희와 김준호가 임현식의 집을 방문했다. 두 사람의 등장에 임현식은 "세 명의 독거남이 만났다"라며 크게 반겨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임원희에게 푹 빠진 임현식은 동거를 제안해 스튜디오를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어 김준호는 독거 생활을 쓸쓸해 하는 임현식을 위해 "주변 사람들을 수소문해 보겠다"라며 소개팅을 제안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모벤져스 중 한 명을 적극적으로 추천해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임현식은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9년간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박원숙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고백했다. 임현식과 실제 부부로 오해받을 정도로 임현식의 오랜 썸녀로 유명한 박원숙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임현식 표 플러팅 어록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치매에 걸려도 박원숙은 찾아갈 수 있다"라는 멘트는 물론, 임현식 표 요단강 플러팅까지 공개돼 모벤져스의 호응도 엄청난 것으로 전해졌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