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심리 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역대급 관종 두 사람의 '극과 극' 인생을 조명한다.

오는 28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같은 본성을 가졌지만 전혀 다른 인생을 산 두 인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본성의 한 끗 차이가 가져오는 치명적인 결과에 대해 들여다본다.
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21일 1회 예고편을 공개한 '한끗차이'는 첫 번째 심리 키워드 '관종'을 바탕으로, 살면서 만나서는 안 될 최악의 관종과 세계를 정복한 관종의 한 끗 차이를 분석한다.

'선 넘는 MC' 장성규가 스토리텔러로 나선 첫 번째 이야기에는 관심받기 위해 살인까지 저지른 역대급 관종이 등장한다. 영상을 지켜보던 이찬원은 "야, 이거 골 때린다"라며 경악했다. 홍진경은 "끔찍한 사람한테 걸렸네"라며 충격을 금치 못했다. 심리 전문가 박지선 교수는 "관심이 없으면 못 산다"라는 심리 분석을 내놓았다. 이 죽음을 부른 최악의 관종은 과연 누구일지 '한끗차이' 첫 회에서 공개된다.

'MC계 황태자' 이찬원이 소개한 또 다른 역대급 관종은 자신의 심리를 통해 어마어마한 성공을 거둔 사업가이다. 이 인물이 관심받기 위해 정자 기부까지 서슴지 않았다는 이야기에, 홍진경은 "이 정도 관종이면 인정해 주자"라고 발언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찬원은 "관심을 갈구하며 어릴 때부터 키웠던 꿈을 현실로 만든 것"이라며 이 인물에 대해 설명했다. 혁명가로 불리지만 한편에서는 그저 관종 끝판왕이라 불리는 이 인물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공개된 예고 영상은 스토리텔러 장성규, 이찬원의 몰입을 이끄는 물오른 연기력과 뛰어난 전달력으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들며 본방 사수 욕구를 상승시킨다.

호화 MC 군단 박지선X홍진경X장성규X이찬원의 최강 케미와 함께 피해야 할 관종 VS 세계를 정복한 관종의 한 끗 차이를 살펴볼,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2월 28일(수)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