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랙핑크 지수 SNS 캡처본.
사진=블랙핑크 지수 SNS 캡처본.
블랙핑크 지수가 개인 소속사 블리수(BLISOO)를 통해 새로운 출발을 공식화했다.

21일 지수는 블리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가 BLISSOO라는 이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 BLISSOO와 함께 걸어갈 저의 모든 과정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언제나 팬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행복을 선물하는 지수가 되겠다. 블랙핑크 그리고 저 지수도 많이 사랑해 달라"라고 이야기했다.

블리수는 지수의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이 차린 스타트업 회사로 알려졌다. 앞서 블랙핑크 네 멤버 중 세 멤버가 독립레이블 설립과 함께 개인 활동을 알렸다. 제니는 독립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ODD ATELIER·OA)를, 리사는 'LLOUD'를, 로제 역시 홀로서기를 준비 중이다.

한편, 블랙핑크 멤버들은 기존 소속사였던 YG 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관련해서만 계약을 맺고, 개인 레이블을 통해 개별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해 12월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의 그룹 활동에 대한 연장 계약을 체결했으며, 개별 활동에 대한 별도의 추가 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지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지수입니다.

제가 BLISSOO라는 이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BLISSOO와 함께 걸어갈 저의 모든 과정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팬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행복을 선물하는 지수가 되겠습니다.

블랙핑크 그리고 저 지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