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텐트 밖은 유럽'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tvN '텐트 밖은 유럽' 방송 화면 캡쳐
배우 한가인이 둘째 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첫 회에서 처음으로 캠핑을 떠나게 된 한가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가인은 "캠핑 가본 적이 없다. 극혐주의자다. 캠핑을 이해 못하고 왜 하는지 모르겠다. 집에서 먹으면 너무 편한데 양념 다 챙겨야지, 무슨 재미로 하는지 모르겠는데 친구들이 너무 재밌다는 거예요. 낭만이라든가 자연이 주는 기쁨이라든가 있다고 해서 궁금했다"라고 얘기했다.

제작진이 "가족들 빼놓고 여행하는 게 처음이냐'라고 묻자 한가인은 "여행은 처음이다. 외출도 혼자 한 적이 없다. 같이 일하시는 분도 없이 아이들 어렸을 때부터 혼자 육아를 했었다"라고 밝혔다.

한가인은 "저한테는 엄청난 이 캠핑이 일탈이다. 혼자 텐트에서 자면 가족들 보고 싶지는 않을 것 같다. 너무 좋을 것 같다. 전화기 꺼버려야지"라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프랑스로 출발하기 전날 집에서 짐을 싸면서 한가인은 "애들이 침낭을 보더니 보더니 신이 나서 미니 캠핑을 하는 바람에"라며 5살 아들 연제우 군의 미니 캠핑을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침낭에 들어가 미니 캠핑을 즐기는 아들 제우 군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붙잡았다.

아들 제우 군은 엄마 한가인과 아빠 연정훈을 쏙 빼닮은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귀여운 미니 캠핑에 어울리는 착장까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가인은 여행 중에 폭풍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한가인은 식사 한 시간 만에 감자튀김을 폭풍 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한가인은 "중간중간에 에너지를 채워주지 않으면 힘이 빠진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가인은 "슬슬 영양제를 먹어볼까. 약 먹을 시간이 다 됐다"라고 말하며 영양제를 연이어 4개를 섭취했다. 한가인은 "하루에 먹는 영양제가 10종이다. 가까운 사람들이 '아휴 또 시작이다' 혼자만 죽지 않고 살겠다고, 나중에 언니 혼자 있으면 어쩌려고 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