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송혜교와 함께 데뷔를 했던 영화 ‘파랑주의보’의 일화를 공개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15일) 96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재미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여행 배틀’의 두 번째 주제인 ‘색(色) 다른 여행 배틀’이 진행된다. 색(色)을 주제로 한 이번 여행 배틀에서는 서포터 김신영이 대리여행자 백고팡과 함께 ‘붉은 빛의 호주’, 이석훈이 대리여행자 상가와 함께 ‘푸른 색의 멕시코’, 최태성이 대리여행자 연국과 함께 ‘하얀 보석의 그리스’를 추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랜선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1세대 아이돌 ‘신화’의 김동완이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상의 중심이자 지구의 배꼽에 속하는 ‘호주’의 레드 센터가 랜선 여행지 중 하나로 소개된다. 세상에서 가장 붉고 아름다운 도시인 ‘호주’는 단풍이 아니면 보기 힘든 자연의 색 ‘레드’를 품고 있는 곳. 이번 ‘호주’ 랜선 여행에서는 사막 위의 도시 ‘앨리스 스프링스’를 비롯해서 세상에서 가장 큰 바위 ‘울룰루’까지. 천연이 빚어낸 다양한 스폿들이 소개한다.

김신영은 영화 ‘파랑주의보’에 출연했던 일화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신영은 6억 년의 자연이 빚은 바위이자 글로벌 대히트작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배경지인 ‘울룰루’를 소개하며 “한국 버전으로 나온 영화 ‘파랑주의보’에 제가 출연했다”라고 깜짝 발언을 한 것. 영화 ‘파랑주의보’에서 차태현의 여동생 김지호 역으로 출연했던 김신영은 자신과 스크린 데뷔 동기인 송혜교를 언급하며 “송혜교 씨가 (그 영화로) 저와 함께 데뷔했다”라며 송혜교와 데뷔 동기임을 넌지시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김신영은 “파랑주의보에 송혜교와 함께 차태현이 출연했다”라며 송혜교, 차태현과 어깨를 나란히 한 당당한 영화배우임을 과시한다.

김신영은 ‘호주는 지구의 배꼽’이라는 설명과 함께 “차태현이 ‘배’ 나는 ‘꼽’으로 출연했다”라고 밝혀 스튜디오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다. 송혜교마저 순식간에 지워버린 ‘파랑주의보’에서 ‘꼽’으로 출연한 김신영의 웃음 폭발 영화 출연 일화가 담길 ‘호주’ 랜선 여행기는 오늘(15일) 저녁 8시 ‘다시갈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