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송창식이 고교시절 2년간 노숙한 사연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송창식이 출연한다.

이날 작년 한 해 미안하고 고마웠던 손님이 떠오른 자매들은 일일 머슴으로 활약했던 쎄시봉의 멤버 김세환과의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사선녀와 함께 보낸 시간이 즐거웠다고 털어놓은 김세환은 혼자만 즐기기 아쉽다며 사선가 근처에 살고 있는 지인을 추천한다.

특별한 손님답게 직접 광주로 출동한 안 자매. 오매불망 기다리던 중 발견한 자매들의 첫 번째 납치 대상인 쎄시봉 출신의 천재 가수 송창식이 등장한다. 당황스러움도 잠시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된 송창식은 김세환에게 복수를 꿈꾸며 안 자매와 함께 사선가로 출발한다.

안 자매가 송창식을 마중 나간 시각, 언니들은 집에서 분주하게 손님맞이에 돌입한다. 송창식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꽃단장하기 시작하는 큰언니에 혜은이마저 느낀 수상한 낌새. 송창식과 박원숙 두 사람 사이에 얽힌 과거가 주목되는 가운데, 기대하고 고대하던 송창식과의 만남이 성사된다.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55년 전 쎄시봉에서 활동하던 시절 송창식은 박원숙에게 전화로 노래를 불러 주기도 했다고 밝힌다. 또 소년에서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이 된 송창식이 아이 둘을 입양하게 된 놀라운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가왕 송창식도 가난했던 시절이 있었다. 지금은 가왕으로서 조용필과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송창식이 혈혈단신으로 쎄시봉에 합류하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2년간 노숙 생활을 하기도 했다는 송창식은 추운 날씨엔 숨을 쪼개 쉬어야 할 정도였다고.

카페에서 처음 노래를 시작한 송창식은 코로나 이후 그동안 쭉 운영해 온 카페에서의 무대도 중단했다고 밝힌다. 사선가에서 다시 펼쳐진 방구석 콘서트로 반가운 노래들도 만나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이날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