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S는 소속사를 통해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기쁘다. 음악방송 첫 1위라는 영광스럽고 값진 순간을 안겨주신 팬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언제나 팬분들의 일상에 활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보답해 매일 성장하는 팀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TWS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9년 만에 내놓은 보이그룹으로, 1월 22일 데뷔했다. TWS는 데뷔 2주차에 ‘Sparkling Blue’로 K-팝 보이그룹 역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한터차트 기준) 6위를 기록한 데 이어 ‘주간 피지컬 앨범 차트’(1월 22~28일 자)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일제히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벅스 일간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2월 12~13일 자)다. 벅스 외에도 지난 13일 기준 플로 2위, 멜론 4위, 지니 8위, 스포티파이 한국 9위 등 대다수의 음원 사이트 톱10에 진입했다. 유튜브 쇼츠에서 크리에이터가 가장 많이 사용한 노래를 꼽는 유튜브뮤직 ‘일간 SHORTS 인기곡’(한국 기준)에서는 K-팝 보이그룹 중 가장 높은 순위인 6위(2월 13일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