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데뷔곡 ‘WISH’로 거는 행운의 주문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오는 28일 데뷔곡 ‘WISH’을 공개한다.

NCT WISH의 데뷔 싱글 ‘WISH’는 2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WISH’와 수록곡 ‘Sail Away’(세일 어웨이)의 한국어, 일본어 버전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WISH’는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훅과 서정적인 멜로디,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벅찬 설렘을 전한다.

가사는 지금부터 시작될 새로운 미래에 ‘WISH’를 담아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NCT WISH의 포부를 이야기하며 NCT WISH가 그려갈 팀의 컬러를 보여줌과 동시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더불어 NCT WISH는 2월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 무대에 올라 데뷔곡 ‘WISH’를 최초 공개하며, 데뷔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첫발을 내딛는 NCT WISH의 에너제틱하고 패기 넘치는 무대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NCT WISH의 데뷔 싱글 ‘WISH’는 3월 4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오늘(14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