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강심장VS' 캡처
/ 사진=SBS '강심장VS' 캡처
방송인 전현무가 사석에서는 조용하다며 내향적인 성향임을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VS'는 '하이텐션 E와 로우텐션 I가 만났을 때'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바다와 김수찬, 개그맨 김수용과 남창희, 그리고 여행 유튜버 원지가 출연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왜 이렇게 피곤해 보이냐'는 질문에 "이게 쌩쌩한 거다"라며 평소와 다른 차분한 텐션을 보였다. 엄지윤은 전현무가 곧 또 다른 새 예능프로그램을 맡게된 것을 언급하며 "평일에 일했으니 주말에는 놀아야한다vs주말에는 집에서 쉬어야한다. 어느 쪽이냐"고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집! 무조건 집!"이라고 한치의 망설임 없이 답했다. 그는 "밖에 나가면 저한테 재밌는 걸 기대하신다. 그런데 저는 입금이 안되면 안 웃긴다. 사석에서 의외로 조용하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자 조현아는 "사석에서 친구 만날 때도 뭘 받냐"고 물었고 전현무는 "카카오 머니라도 보내라고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내향적인 전현무와는 정 반대인 성향인 바다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하이텐션인 딸에 대해 언급했다. 전현무는 바다에게 “딸 루아도 하이텐션이냐"고 묻자 바다는 “제가 이번에 아기들이 학예회를 하지 않냐. 저도 아기가 하니까 처음 가봤다”며 운을 뗐다.

바다는 “서둘러서 갔는데 스케줄 미루고 가니까 가장 마지막에 도착한 학부모가 됐다. 다들 저를 보시자마자 놀란 거다. 제가 또 실물이 연예인 느낌이 있다. (나를 보니까) 루아 친구들 어머니들이 뭔가 풀린 거다"라면서 "루아 친구들이 집에만 오면 숙면을 취한 거다. 루아라는 아이가 오면 애들을 앉아있지를 못하게 하는 거다. (루아가) 나랑 놀자고 해서 애들이 계속 놀고 쉬지 않고 계속. 집에 가면 바로 뻗는다더라. 그게 너무 고마워서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현무가 “우리도 덕분에 꿀잠 자겠다”고 공감했고 바다는 “여러분 잠 깨세요. 좋은 기운 받아가시라. 그런데 루아는 집에 와서도 안 잔다. 저랑 다시 시작한다”면서 여전히 극강의 하이텐션을 뽐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