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402/BF.35770866.1.jpg)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402/BF.35770867.1.jpg)
공개된 프로필 속 연정은 각각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착용한 채 차분한 톤의 메이크업으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내추럴함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우주소녀 메인보컬 연정은 독보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보컬 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이다. 2022년부터는 뮤지컬 '리지(LIZZIE)'를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로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리지'로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 무대를 치른 연정은 연이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고, 신인답지 않은 흡입력 있는 연기와 가창력을 인정받아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의 신인상 여자 후보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지난해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을 통해서도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보여준 연정은 올해 역시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서 전쟁에 출전한 약혼자를 그리워하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여인 '나타샤' 역으로 출연하는 등 착실하게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ADVERTISEMENT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