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수, 차가운 줄 알았는데 따뜻+러블리…'연지구' 비하인드
오민수, 차가운 줄 알았는데 따뜻+러블리…'연지구' 비하인드
오민수, 차가운 줄 알았는데 따뜻+러블리…'연지구' 비하인드
사진제공=스튜디오산타클로스
사진제공=스튜디오산타클로스
배우 오민수가 웹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오민수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이하 ‘연지구’)은 스물아홉 살인 태명하(이태빈)가 선배의 소설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 열아홉 살 모습으로 떨어진 후 ‘최애 캐릭터’ 차여운(차주완 분)을 행복하게 만들라는 미션을 완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청춘 성장 ‘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공개 되자마자 왓챠 1위를 기록하며,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연애 지상주의 구역’ 특히, 오민수가 연기하는 천상원은 겉모습은 차가워 보이지만 마음은 따뜻한 ‘츤데레’ 성격의 인물. 주인공 태명하와, 차여운과 함께 삼각관계를 이어가며 드라마에 긴장감을 부여하며 극을 이끌어 간다.

공개된 사진 속 오민수는 멋진 포즈를 취하다가도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짓는 등 드라마의 천상원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극 중 안경훈 역을 맡은 차웅기와의 카메라를 보며 장난스러운 표정를 짓고 있는 둘의 모습은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명하와 여운 그리고 상원의 오묘하고도 위험한 삼각관계가 시작된 ‘연애 지상주의 구역’. 과연 이 3명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주목된다.

오민수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은 티빙, 웨이브, 왓차, 네이버 시리즈온 및 시네마 천국 채널에서 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