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텐아시아, '이달의 가수-2월' 특별 이벤트 투표ing…NCT 정우, 현재 1위
글로벌 투표 서비스 '탑텐 텐아시아'의 '이달의 가수 - 2월' 특별 이벤트 투표에서 엔시티(NCT) 정우가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다.

글로벌 투표 서비스 '탑텐 텐아시아'는 현재 2월 생일자인 가수 가운데 '이달의 가수' 주인공을 뽑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9일 시작된 이번 투표는 오는 28일 자정에 마감한다.

후보들은 2월이 생일인 가수들이다. 청하, 폴킴, 임한별, 우디, 범진, 송하예, 나훈아, 원혁, 추혁진, 슬리피, 길병민, 장윤정, 문종업, 피원하모니 소울, SG워너비 이석훈, 씨아이엑스 승훈, 씨아이엑스 용희,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아이콘 김진환, 아이콘 송윤형, 엔시티 지성, 엔시티 도영, 엔시티 정우, 김다현, 엔하이픈 정원, 방탄소년단 제이홉, 템페스트 은찬 , 규현, 세븐틴 도겸, 세븐틴 버논, 세븐틴 디노, 에스에프나인 유태양, 엔시티 재현, 더보이즈 케빈, 엔플라잉 유회승, 투피엠 찬성, 골든차일드 이대열, 골든차일드 김지범, 엔시티 쟈니, 골든차일드 김동현, 오메가엑스 정훈, 엔시티 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트레저 소정환, 오메가엑스 젠, 저스트비 이건우, 저스트비 전도염, 크래비티 정모, 드리핀 김동윤, 앤팀 유마, 앤팀 마키, 인피니트 남우현, 플레이브 노아, 호라이즌 킴, 호라이즌 레이스터, 호라이즌 윈스턴, 호라이즌 제로미, 동방신기 유노윤호, 동방신기 최강창민, 트와이스 지효, 빌리 시윤, 드림캐쳐 가현, 마마무 솔라, 소녀시대 수영, 레드벨벳 슬기, 아이브 레이, 우주소녀 루다, 블랙핑크 로제, 퍼플키스 도시, 이달의 소녀 김립, 다비치 이해리, 엔믹스 해원, 하이키 서이, 하이키 리이나, 니쥬 리오, 니쥬 니나, 아이브 이서, 레드벨벳 웬디, 비투비 이창섭.

현재 엔시티 정우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위는 문종업, 3위는 레드벨벳 웬디다.

투표 참여 방법은 탑텐 텐아시아 웹이나 앱에 접속해 투표권인 하트로 투표하면 된다.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이달의 가수'로 선정된 가수에게는 특별 기획 기사의 주인공이 되는 혜택이 돌아간다.

탑텐 텐아시아에서는 출석체크로 매일 1개의 하트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달 10일에만 진행하는 '텐텐 이벤트'에 참여하면 출석체크 시 10개, 회원가입 시 20개의 하트를 받을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